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데빗카드 결제 시 포인트 2배 적립

2024-11-13 (수) 조환동 기자
크게 작게

▶ 한미은행, 연말까지 진행

▶ 캐시백·상품권 교환 혜택

한미은행(행장 바니 이)이 데빗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유추즈 리워드(uChoose Rewards) 포인트를 두배로 늘리는 ‘더블 포인트’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에 따라, 한미 개인 체킹 계좌를 가진 고객은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퍼스널 데빗카드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1달러당 1포인트씩 적립받게 된다. 이벤트 기간이 끝난 뒤에는 2달러당 1포인트 적립으로 돌아간다.

유추즈 리워드 포인트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프로그램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선 가입 및 데빗카드 정보 등록이 필요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관련 웹페이지(uChoose Rewards Program/Hanmi Bank)에서 찾을 수 있다.


고객들은 또한 대부분의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모바일 앱과 온라인 뱅킹 서비스는 물론 인기 송금 서비스인 젤(Zelle)과 파트너사 머니패스(MoneyPass)를 통한 4만개 이상의 ATM도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미는 컨택리스 데빗카드를 기본형 카드로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가 등장하는 새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사진)를 출시한 바 있다.

한미은행의 예금 총괄 프레드 이 부행장은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연말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더블 포인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미는 체킹 계좌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조환동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