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올네이션스연합기도 컨퍼런스 포스터
제17회 올네이션스 연합기도 컨퍼런스 가 이스트베이의 브랜우드 바이블 펠로우십 교회에서 오는 27일 오후 5시에 온라인(https:// ChanneChurch.org)으로 열린다.
글로벌국제선교∙교회연합 (GIM : 대회장 정윤명 목사)이 주최하는 이번 컨퍼런스의 주제는 역대기하 7:14 말씀이다. 이번 대회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주류교회, 이스라엘, 타이완, 홍콩, 터어키, 이란, 티벳, 중국, , 미얀마, 인도, 파키스탄 등 국내외 여러 민족이 화상으로 모여 열방의 회개와 치유를 위해 기도하며, 중요한 기도 요청을 발표한다. 한반도 이슈를 비롯해, 전쟁으로 심각한 상황에 처해 있는 우크러아나와 중동의 피해 지역과 복음 사역을 탄압하고 있는 인도, 파키스탄, 북한등의 박해지역등을 위해 기도한다. 또 미국내 복음적 교회들의 초교파 연합인 GIM(Global International Missions:글로벌 국제선교.교회 연합)의 긴급기도요청 발표와 성경적인 외침과 방향제시가 있게된다.
대회에서는 각 민족교회 목회자 들이 영상으로 기도하며, 긴급 요청을 프레젠테이션 하는 시간도 갖는다. 특히, 미국 주류 교회들은 미국의 회개와 치유 기도선언문을 발표하고, 우크라이나와 중동지역의 전쟁과 한반도를 비롯한 지구촌 열방의 회개와 회복을 위해 중보기도를 한다.
정윤명 목사(월넛크릭 GIM교회 담임)는 미국의 회복과 한반도의 자유와 인권을 비롯해 홍콩,타이완, 미얀마,티베트, 위구르 등의 핍박과 억압을 받는 지구촌 교회들을 위해 기도하고 영상으로 발표할 이번 컨퍼런스에 많은 한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라고 있다.
연락처 : (925) 639-9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