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기업연금 전문 투자자문사 ‘아메리츠 에셋’이 은퇴연금 401(k)에 대한 한국어 교육강좌를 오는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총 6시간의 교육과정은 모두 한국어로 제공되며, 기업주의 책임, 플랜 디자인, 운영 및 법 준수, 투자사 선정 등 등 기업 연금을 운영하는 경영자와 담당자들이 필수적으로 인지해야 하는 내용들이 포함됐다.
이번 강좌 참여자들은 내년 3월에 개설하는 CPSP(Certified Plan Sponsor Professional) 자격시험반에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며, 자격취득 시험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자격을 취득하는 HR 담당자들에게는 아메리츠에서 175달러의 등록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HRM, HRCI 등 인사(HR) 관련 자격증 소지자들에게는 24시간의 CE Credit 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강좌는 3일간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된다. 등록 링크(https://c.allmerits.us/401k-Admin)를 이용하면 된다. 등록비는 300달러이지만 아메리츠의 기존 고객사는 무료 등록이 가능하며, 할인 쿠폰 문의도 가능하다. ▲문의: service@allmerits.com 또는 (714)266-0000
<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