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급증하는 젊은 여성 유방암 발병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으로 건강 지킨다

2024-09-26 (목)
크게 작게
급증하는 젊은 여성 유방암 발병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으로 건강 지킨다
유방암은 세계에서 가장 흔한 여성암으로 전체 여성암의 25% 정도를 차지하는데, 한국인 여성 유방암 발병율은 서구에 비해 발생빈도는 약 1/3 정도 낮지만, 최근 20년 동안 비교적 젊은 50대 미만의 유방암 발병율이 증가하고 있어, 아시아 태평양 국가중 최상위 그룹에 속한다는 최신 발표를 볼 수 있다.

유방암의 대표적인 자각증상으로는 없던 멍울이 만져지고 유두에서 피가 섞인 분비물이 나오거나 증상이 진행되면 피부가 함몰되는 증상까지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주의를 갖고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 이상한 점이 감지되면 꼭 전문의를 찾아 적절한 관리는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유방암도 다른 암들과 마찬가지로 유전적인 요인 및 서구화된 식생활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비만, 늦은 결혼과 출산율 저하, 빠른 초경과 늦은 폐경 등으로 에스트로젠에 노출되는 총 기간의 증가가 큰 요인으로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방암은 조기에 발견하고 전이가 없다면 먼저 수술을 시행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라고 하고, 조금 진행이 된 경우에는 항암제를 사용하여 병기를 낮춘 후에 수술을 고려한다고 한다. 특히 유방암을 진단받은 많은 분들이 치료 부작용 때문에 유독 겁을 많이 내는데,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측은 실제로 상당 고객들이 치료하면서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을 먼저 복용한후 치료에 도움을 받은 사례가 아주 많다고 한다. 또한 연구자료에 의하면 녹차섭취와 유방암 재발 위험 간의 상관관계를 분석한 결과 녹차 섭취가 유방암 1기나 2기 여성의 재발 위험을 44% 낮췄다는 보고가 있다. 녹차 속 카테킨 성분은 기존 암 치료제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유방암 치료 효과를 높인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유일하게 파우더, 캡슐, 드링크 타입의 3가지 제품을 다 구비하고 있는데,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파우더 타입에 후코이단+보리어린잎+맥주효모+ 고 퀄러티의 녹차가루가 포함되어 있어, 유방건강에 특히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고 한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파우더 안에 들어있는 녹차는 80프로 이상 카페인을 제거해서, 카페인 성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고 한다.

후코이단 업계 최초로 10여 차례 이상 미국 면역학회(AAI) 효능 입증 및 품질과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충족해 자파 JHFA 인증 마크를 획득한 유일한 제품으로 의학박사들도 유일하게 권하는 근거가 확실한 제품이다. 비교체험용 캡슐과 파우더샘플과 관련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한국을 비롯, 전세계 지사를 통해 구매, 배송도 가능하다
상담 및 무료샘플신청 1-866-566-9191 . 웹싸이트 www.kfucoid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