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타운 8가와 세라노 확장이전·푸짐한 오픈 세일
가격 만족, 품질 만족, 행복한 쇼핑을 추구하는 홈쇼핑월드(대표 릭 김) LA 점이 LA 한인타운 8가와 세라노로 확장 이전하며 오는 22일(목) 그랜드 오픈한다.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이하는 홈쇼핑 월드는 소비자의 편리한 주차와 행복한 쇼핑을 위하여 1만2,000스퀘어피트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확장 이전하여 주방용품, 생활가전, 건강식품, 화장품 및 여성용품, 골프용품, 쥬얼리, 생활용품, 한국산 팔도 먹거리 등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백화점식 홈쇼핑 매장을 LA 한인타운 한복판에 탄생시켰다.
올림픽과 아드모어에서 6년 넘게 비즈니스를 해오던 홈쇼핑월드는 이제 매장 입구 1층의 40여 대가 넘는 주차 공간과 200여개의 LED 조명으로 대낮처럼 환한 쇼핑 공간을 갖추고 고객을 기다리는 8가와 세라노 새 매장에서 2만여 가지가 넘는 한국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구매의욕을 불어넣을 준비를 끝냈다.
홈쇼핑월드는 그랜드 오픈을 맞이하여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째는 한국 최고의 골프화, 골프가방, 골프의류 이벤트, 두 번째는 100% 한국산 소재의 ‘단잠’ 이불 세트와 ‘엘레강스’ 이불 이벤트, 세 번째는 맛과 품질, 가격으로 승부하는 팔도 먹거리 이벤트이다. 그리고 여기에 하나 더 ‘깜짝 이벤트’로 정상가격 500달러이고 할인가격인 300달러인 제품을 6분의 1 가격인 50달러에 원가 이하 할인 가격으로 드리는 사은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어떤 제품인지는 LA와 부에나팍 매장에 방문하면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홈쇼핑월드는 오랫동안 계획했던 숙원사업인 대한민국 시, 도 지자체와의 홍보관(안테나샵)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경기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경상남도, 강원도에서 14개 시, 군과 계약을 마쳤고 올해 안에 20여 개 시, 군으로 늘린다는 방침이다.
다가오는 9월 말 한인축제 기간에 전국 시, 군에서 많은 관계자들이 홈쇼핑월드 홍보관(안테나샵)을 견학할 예정이고, 축제 기간 동안 다수의 시, 군 관계자들이 홍보관에 관심을 가져 추가 계약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LA점, 부에나팍점, 라스베가스점을 운영하고, 금년말에 애틀란타에 두 곳의 매장을 확보하고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홈쇼핑월드는 내년 상반기에도 뉴욕 플러싱점과 텍사스 달라스점 오픈을 기획하고 있다.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에 확장 이전하여 더욱 럭셔리해진 홈쇼핑월드의 쇼핑 공간과 최고의 서비스를 직접 오셔서 확인하고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릭 김 대표는 당부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문의: (213)380-3330/3307 ▲주소: 760 S. Serrano Ave 1st Fl, LA ▲웹사이트: www.hsw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