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제31회 피스타한 페스티벌 참가

2024-07-19 (금)
크게 작게

▶ SF 베이지역 한인회, 퍼레이드도

▶ 한인단체*문화예술단체 신청접수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오는 8월 10일과 11일 샌프란시스코 열바 부에나 가든에서 열리는 ‘제31회 피스타한 퍼레이드 및 페스티벌(Pistahan Parade and Festival)’에 참가한다.

피스타한 페스티벌은 필리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아시아계 주민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60여 개가 넘는 단체들이 함께 하는 의미 있는 행사다.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한인회는 북가주 지역 아시아계 주민들과의 교류를 확대하고 아시안 인권 및 권익신장을 위한 노력을 함께 하는 것은 물론 최근 전 세계인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의 우수한 문화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 참여를 결정했다.
 
특히, 8월 10일(토) 오전 10시부터 샌프란시스코 시청을 출발해 마켓 스트리트를 거쳐 열바 부에나 가든으로 이어지는 퍼레이드에도 참가할 예정이며, 이 퍼레이드에 참여할 한인 단체 및 문화・예술 단체들의 신청도 받고 있다.
 
퍼레이드 외에도 열바 부에나 가든에서는 다양한 아시안 커뮤니티 단체들의 공연들과 다채로운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등 풍성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며 지역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부탁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pistahan.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참여 등 기타 문의는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한인회로 하면 된다.

문의: (408) 483- 6707, (415) 489-0780(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