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세이플리(Safely)
사진제공=세이플리(Safely)
청소는 노동이 아니라 집안을, 나만의 공간을 가꾸는 일이다. 세이플리는 2021년 미국에서 탄생했으며 슈퍼 셀렙 킴 카다시안, 켄달 제너, 카일리 제너의 슈퍼 맘이자 유명한 사업가인 크리스 제너(Kris Jenner)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비건-에코프렌들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특히 세 명의 딸을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 셀렙으로 키워 낸 슈퍼 맘, 크리스 제너의 살림 노하우와 비법이 그대로 담긴 특별한 홈클리닝 라인은 론칭 이래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성공한 사업가이지만 ‘살림 왕’으로도 이름난 크리스 제너는 주말동안 집안을 반짝반짝 윤기 나고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이 삶의 가장 큰 기쁨 중 하나임을 깨닫고 자신과 사랑하는 가족, 나아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홈클리닝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세이플리 홈 클리닝 라인은 섬유유연제가 따로 필요 없는 세탁 세제인 에브리데이 런드리 디터전트, 다목적 클리너인 유니버설 클리너, 글라스 클리너로 구성된다. 모든 제품들은 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친환경 그린 씰(Green Seal) 인증을 받았으며 비건, 크루얼티 프리, 서스테이너블 패키지 제품으로 코코넛, 소금을 비롯한 엄선된 식물성분을 기본으로 제조된다.
또한 인공 염료, 첨가제, 파라벤, 프탈레이트, 설페이트 등 10가지 유해 화학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공간을 감각적으로 만들어주는 아이코닉한 보틀, 캡을 열거나 펌프를 누르는 순간 바로 느껴지는 아름다운 아로마 향이 편안한 기분을 만들어 준다.
세이플리 세제는 두 가지 시그니처 향이며 세이플리를 대표하는 ‘라이즈(Rise)’는 플로럴 베이스로 아름다운 오렌지 플라워, 바이올렛 부케, 파이어 우드가 조화된 럭셔리 캔들 향을 표현했다.
파우더리하고 따뜻한 느낌의 ‘캄(Calm)’은 형언할 수 없이 보드라운 샌드 비치에서 라벤더 아이스 라테를 마시는 평화로운 장면을 상상하며 만들어졌다.
미국에서는 홀푸드 마켓(Whole Foods Market), 베드 배스 앤 비욘드(Bed Bath & Beyond), 타겟(Target) 외 주요 백화점은 물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멀티 숍에서 소개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공식수입원 ㈜캔디코퍼레이션을 통해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및 주요 공식 온라인 파트너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박솔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