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엔믹스, ‘DASH’로 음방 2관왕 달성..2024년 달린다

2024-01-25 (목)
크게 작게
엔믹스, ‘DASH’로 음방 2관왕 달성..2024년 달린다

그룹 엔믹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엔믹스(NMIXX)가 신곡 '대시'(DASH)로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하고 탄력받은 인기를 자랑 중이다.

엔믹스는 24일(한국시간 기준) MBC M '쇼! 챔피언'과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주인공으로 호명되며 음방 2관왕을 달성했다. 특히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처음으로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려 의미를 더했다.

이에 엔믹스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항상 응원해 주고 사랑해 주는 우리 엔써(팬덤명, NSWER)에게 고맙다는 말 꼭 전하고 싶습니다. 모두 엔써가 주는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앨범 열심히 준비했는데 감사한 결과가 있어 무척 뿌듯합니다. 더 열심히 해서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지켜봐 주세요. 이 기세를 몰아 2024년 힘차게 달려나가겠습니다!"라고 팬들을 향한 마음을 듬뿍 담은 소감을 전했다.


컴백 타이틀곡 '대시'는 그룹의 독창적인 'MIXX POP'(믹스 팝) 장르 곡으로 올드스쿨 힙합과 팝 펑크를 넘나드는 다이내믹한 전개가 특징이다. 멤버들의 가창력, 하모니, 랩과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멤버 6인의 무대 위 퍼포먼스 완급 조절, 시시각각 변화하는 맛깔난 표현력 역시 시너지를 이루며 상승세를 견인하고 있다.

화려한 그래픽 효과, 장르에 따른 분위기 전환이 몰입도를 높이는 '대시'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26일 오전 10시 기준 조회 수 2100만 회를 넘어섰다. 이들은 자체 콘텐츠를 비롯해 각종 유튜브 콘텐츠에서 화수분 매력을 발산하며 K팝 팬심을 끌어당기고 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