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쇼핑’을 추구하는 종합 판매업소 ‘쇼핑데이 하하호호’(대표 백인선)가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한국산 건강식품과 침구류를 특별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LA 한인타운 버몬트 길과 샌마리노 스트릿의 한미은행 맞은편에 위치한 쇼핑데이 하하호호는 건강식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는 종합 판매업소다. 샤핑을 마치고 나면 너무나 좋은 물건을 너무나 좋은 가격에 샀다는 기쁨에 ‘하하호호’ 웃음이 저절로 나온다.
쇼핑데이 하하호호의 백인선 대표는 “쇼핑데이 하하호호는 건강식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는 종합 판매업소”라며 “한국산 침구류와 건강식품을 연말 샤핑 시즌을 맞아 특별 판매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특별 세일을 위해 쇼핑데이 하하호호가 준비한 특별 판매 제품은 침구류와 겨울용품이다. 먼저 침구류는 모달 이불과 모달 패드다. 면보다 친환경적인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이 첨가된 제품으로 건강 침구류다. 모두 한국산으로 모달 이불은 싱글 사이즈가 290달러에서 할인되어 203달러에 판매되고 퀸 사이즈는 360달러에서 252달러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킹 사이즈 모달 이불은 470달러 정상가에서 할인되어 329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
모달 패드의 경우 싱글 사이즈는 98달러의 할인 가격이 적용되며, 퀸 사이즈는 112달러, 킹 사이즈 133달러에 각각 할인 판매되고 있다.
대한민국의 대표 전기요와 장판 생산판매업체인 한인 전기요와 장판도 세일 중이다. 중간 사이즈는 29.99달러이고, 대형 사이즈는 34.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LA 한인타운 내 최저 가격이다. 엄선된 건강식품도 세일 품목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농협 녹용 홍삼 진액 3박스에 120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이외에도 6년근 발효 홍삼 진액, 금진홍 흑마늘정과, 지앤라이프의 홍삼정과, 고려 홍삼정 마일드, 정관장 홍삼원 골드, 광동 경옥고 스틱, 흑도라지 스틱 등 건강 식품들도 작게는 30%에서 최대 50%까지 가격이 할인되어 판매되고 있다.
백 대표는 “사전 검토를 통해 엄선된 건강식품들을 준비했다”며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한인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소: 941 S. Vermont Ave., #102, LA.
▲문의: (213) 674-7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