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 정부기관 3중구조 안전성 검사 SGS 방사능 안전도 검사 공개JHFA 공인마크 획득
[사진 1]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완도산 미역귀 + 오키나와 모즈쿠 + 아가리쿠스 뿌리 균사체’가 최고의 효능을 낼 수 있게 제조된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으로, 철저한 안전성 확보를 기업의 제1 목표로 삼고 있다.
이에 따라 우미노시즈쿠는 정부기관의 요구사항을 초과하는 3중 구조의 안전성 검사를 실천하고 있다. 1차적으로, 제품이 만들어지기 전 원재료 수집 과정에서 안전도 검사를 통과한 원료만이 본 제조 공정으로 진행될 수 있다.
2차적으로 미국 수입 통관시 연방식품의약청(FDA)이 요구하는 방사능, 중금속 안전성 검사를 통과해야만 올바른 수입 통관이 이루어져 제품을 인도받을 수 있다. 3차로는 이미 안전성을 입증했음에도 자발적, 정기적으로 세계적인 방사능 인증 전문기관인 SGS를 통해 다시 한번 방사능 및 중금속 안전도 검사를 실시, 업데이트된 결과를 모든 고객들에게 공개하고 있다.
우미노시즈쿠가 사용하는 모즈쿠는 원전이 위치한 후쿠시마 지역으로부터 무려 약 2,400km 떨어져 있는 오키나와 섬에서 철저한 관리를 통해 재배되는데 2,400km의 거리는 후쿠시마에서 부산과의 거리 약 1,000Km와 비교할 때 매우 먼 거리일 뿐 아니라, 해류의 반대 방향에 고립된 지역에 위치해 원천적으로 매우 안전한 청정 지역이다.
“오키나와는 서쪽 끝 대만과 근접한 곳에 있어 원전 지역의 해류와는 무관한 곳이기 때문에 지리상으로도 한국보다 더 안전한 곳이라는 점을 기억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없어지는 건강 보조식품 업계에서 소비자들의 올바른 선택을 돕고자 설립된 자파 인증(JHFA Certification)을 통해 소아, 고령자, 환우분들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품질과 안전성을 동시에 인증받은 ‘자파 JHFA 공인 마크’를 획득한 미국내 유일한 후코이단 제품이다.
의사나 약사 같은 전문가 그룹들도 믿고 선택하는, 유일하게 근거가 확실한 제품으로 세계 45개국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
무료 한국어 문의전화(1-866-566-9191)를 이용하면 상담및 체험용 샘플과 관련 자료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www.kfucoidan.com/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