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넷
신예 그룹 미미로즈(mimiirose)의 싱글 2집 타이틀곡 퍼포먼스가 최초 공개됐다.
14일(한국시간)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이 방송된 가운데,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약 1년간의 공백기를 깨고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침대는 과학이다.
이날 미미로즈는 싱글 2집 'LIVE'(리브)의 타이틀곡 'Flirting'(플러팅)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 더 높은 도약을 위한 멤버들의 강한 의지를 무대를 통해 드러냈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함께 미미로즈는 매혹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 180도 달라진 음악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미미로즈는 'Flirting'의 주제와 가사를 깔끔한 칼군무를 통해 시각적으로 표현하는가 하면, 그루비한 레게톤 보컬 창법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특히 미미로즈는 업그레이드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만큼이나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고, 멤버들 간 완벽한 시너지까지 보여주며 미미로즈의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컴백 첫 무대부터 극강의 '플러팅 장인' 면모를 보여준 미미로즈의 신곡 'Flirting'은 MZ 세대의 사랑법이라 할 수 있는 실리적이고 현실적인 플러팅을 넘어 원초적인 진정한 사랑에 대해 노래한 레게 기반의 뭄바톤 팝 댄스곡이다.
한편, 미미로즈는 신곡 'Flirting'으로 오는 15일 KBS2 '뮤직뱅크'를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