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음중’ 영탁, 힙함의 절정+중독성 찢은 ‘폼미쳤다’

2023-08-05 (토)
크게 작게
‘음중’ 영탁, 힙함의 절정+중독성 찢은 ‘폼미쳤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가수 영탁이 흥 넘치는 댄스와 함께 '폼미쳤다' 무대를 선보였다.

영탁은 5일(한국시간)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 신곡 '폼미쳤다' 무대를 펼쳤다.

먼저 영탁은 사전 인터뷰에서 이번 신곡에 대해 "타이틀곡 제목은 '폼미쳤다'이고, 요즘 많이 쓰는 말이다. 누구에게나 한 가지씩은 폼 미친 장점들이 있는데 그 모습들을 세상에 보여주라는 메시지를 담은 뉴디스코 댄스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영탁은 권은비와 함께 '폼미쳤다' 후렴구의 댄스 챌린지를 선보였다.

이어진 무대에서 영탁은 하얀 재킷에 청바지, 고글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힙한 스타일로 무대에 등장, 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흥겨운 댄스와 함께 '폼미쳤다' 무대를 소화했다.

이날 뉴진스는 'Super Shy'(슈퍼 샤이), 오마이걸은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 정국은 'Seven'(세븐)으로 '음중'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음중'에는 인피니트, 마마무+, ITZY, 권은비, 트레저, 영탁, 브브걸, 소유, 오마이걸, 셔누X형원, TAN, 싸이커스, 더윈드, 아이칠린, 호라이즌이 출연한다.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은 한국 TV(https://tvhank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