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X자이언티, 박보검 12주년 팬미팅 게스트 ‘美친 라인업’
2023-07-25 (화)
배우 박보검이 28일 오후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된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백상예술대상’은 지난 1년간 TV·영화·연극 분야에서 활약한 대중문화 예술계 종사자들이 총출동해 축제를 즐기고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다. 2023.04.28 /사진=스타뉴스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배우 박보검의 12주년 기념 팬미팅에 아티스트 태양과 자이언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남다른 팬사랑으로 잘 알려진 박보검을 위해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인 태양과 자이언티가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선 것.
26일(한국시간 기준)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태양과 자이언티는 박보검 데뷔 12주년 기념 팬미팅 'Cantabile'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색다른 무대를 선사하며 팬미팅의 스케일을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줄 예정이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팬미팅은 독보적인 세 아티스트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외에도 박보검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그램 기획부터 무대, 이벤트 등 선물 같은 팬미팅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박보검 데뷔 12주년 기념 팬미팅 'Cantabile'는 오는 8월 11일과 8월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