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완전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12일(한국시간 기준) 정오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인피니트 콘서트 '컴백 어게인'(2023 INFINITE CONCERT 'COMEBACK AGAIN')'(이하 '컴백 어게인') 메인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오후 8시에 예정된 콘서트 티켓 오픈을 앞두고 공개된 포스터는 황금빛 노을 아래 고층 빌딩을 배경으로 인피니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모노톤의 럭셔리한 슈트를 맞춰 입은 인피니트는 글로벌 팬심을 자극한다.
콘서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은 넓은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인피니트의 데뷔곡 '다시 돌아와'를 떼창하는 팬들의 음성이 '다시 돌아와' 음원으로 이어졌고, 인피니트의 뜨거웠던 지난 콘서트 장면들이 연달아 흘러나오며 감동을 자아냈다.
"'다시 돌아온' 여섯 남자와 함께 '다시 돌아온 계절'", "'인피니트'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는 우리"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강렬한 여운을 선사하며 콘서트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간 솔로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인피니트는 올해 초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했다. 대표자는 리더인 김성규로, 여섯 멤버가 인피니트 완전체로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16년 개최한 '그 해 여름 3' 이후 무려 7년 만이다.
앞서 인피니트는 오는 31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 발매와 더불어 단독 콘서트라는 선물 같은 소식을 연달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특히 앨범 타이틀인 '비긴'의 'B'는 숫자 '13'으로 표기돼 데뷔 13주년을 맞은 인피니트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다.
수년간 각자의 자리에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여섯 멤버가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친 만큼, 인피니트는 더 강력해진 음악과 원조 '칼군무돌' 다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할 예정이다.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은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펼쳐지며, 이날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