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 손동운/사진=스타뉴스
"막내가 제일 먼저 품절!"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손동운이 결혼을 발표, 그룹 내 제일 먼저 품절남이 된다.
손동운은 27일(한국시간 기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이 담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손동운은 "감사하게도 저는 저를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자신의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발표한 것.
또한 "함께 할 분은 저와 같은 일을 하는 분이 아니기에 예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조용히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직접 이야기 드리지 못하고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했다.
손동운은 "19살이라는 나이에 여러분을 처음 만났습니다. 집에서도 또 팀에서도 막내로 지내왔고 여러분들 역시 막내라고 더욱 많은 응원 보내주시고 아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데뷔 때도, 지금도 저는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고 오늘의 제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팬들 덕분에 성장했음을 잊지 않고 있음을 보여준 대목이다.
그는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고 믿어준 하이라이트 멤버 형들에게도 감사합니다.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지금껏 해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라고 했다.
손동운의 결혼과 관련,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오는 9월 비연예인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손동운은 결혼 후에도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손동운의 행보에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라면서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손동운과 가족들에게도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손동운의 깜짝 결혼 발표로 예비 신부의 혼전 임신 여부에도 관심이 쏠렸다. 이와 관련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타뉴스에 "속도 위반(혼전 임신)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결혼 발표와 관련해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지 못하는 점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다.
손동운의 결혼 소식 발표에 많은 팬들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팬들은 "진짜 행복만 해" "앞날에 언제나 축복이 가득하길 바랄게" "내 가수가 결혼을 하다니" 등 다양한 반응으로 손동운의 결혼을 축하하고 축복했다.
또한 댄서 겸 모델 차현승은 "호우! 축하해", 배우 박상남은 "우와아아 축하해요 형♥"라고 댓글을 남기면서 손동운의 결혼을 축하해줬다.
손동운은 하이라이트의 막내로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등 형들에 앞서 그룹 내 가장 먼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막내가 제일 먼저 결혼 소식을 전하자 일부 팬들은 "막내가 제일 먼저 가다니!"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하이라이트 1호 유부남'이 됐다.
한편, 손동운은 2009년 비스트로 데뷔했다. 데뷔 후 음악,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 2017년부터 비스트 멤버들이 새 소속사로 옮기면서 그룹명을 하이라이트로 바꾸고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