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동상이몽2’ 문경은 “스키장서 가위바위보 져서..아내와 결혼까지”

2023-06-26 (월)
크게 작게
‘동상이몽2’ 문경은 “스키장서 가위바위보 져서..아내와 결혼까지”

/사진=’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전 농구 선수 문경은이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26일(한국시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전 농구 선수 문경은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활약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형수님이 우리 학교 음대 출신이다. 처음에 경훈이 형이랑 만났을 때 (형수님이) 형 포함해서 저희를 전혀 몰랐다고 하더라"며 운을 뗐다.


이에 문경은은 "얼마 전까지도 '솔직하게 말해봐라. 진짜 몰랐냐'고 물었더니 '이름은 아는데 얼굴은 잘 몰랐다'고 하더라"며 설명했다. 김구라는 "아는 데 관심이 없었던 거다. 그걸 그렇게 이해하면 되자 결혼해서 26년 동안 물어보는 자체가 좀"이라며 핀잔을 줘 웃음을 유발했다.

문경은은 아내와 첫 만남에 대해 "저희 때는 스키장이 유행이었는데 3월 말에 농구대잔치가 끝났다. 그러면 하얀 산을 볼 수가 없다. 스키장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제가 상무에 있을 때 프로리그가 생기면서 1월에 농구 시즌이 끝났다. 그때 친구들과 난생처음 스키장에 갔다가 만났다"며 일화를 전했다.

이어 그는 "차 빼다가 한명은 모자를 거꾸로 쓰고, 한명은 '사자 머리'였다. 친구랑 저랑 둘 다 사자 머리를 찍었다. 가위바위보를 했는데 제가 져서 모자 거꾸로 쓴 분이랑... 저는 이제 집에 가면 죽었다"고 말해 출연진을 놀라게 하는데..한국TV(https://www.tvhankook.com)에서도 확인해 볼수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