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직뱅크’ 방송 화면
보이 그룹 에이티즈(성화 홍중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가 '뮤직뱅크' 정상에 등극했다.
에이티즈는 23일(한국시간)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스트레이키즈를 제치고 6월 넷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위 트로피를 들어올린 에이티즈는 "에이티니(에이티즈 팬덤명) 덕분에 1등했다"며 "이렇게 1등하게 해준 에이티니 너무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활동을 계속 달리고 있는데, 큰 선물을 주니까 남은 활동도 열심히 힘내서 잘 마무리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에이티즈는 또한 "낳아주신 부모님 감사하다. 옆에서 챙겨준 매니저 스태프 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에이티즈는 신곡 '바운시'(BOUNCY)(K-HOT CHILLI PEPPERS)'로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바운시'는 에이티즈가 지난 16일 발매한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 타이틀곡이다.
에이티즈는 이 곡으로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 이어 '뮤직뱅크'까지 접수하며 음악 프로그램 3관왕에 올랐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이티즈 외에도 &TEAM, 프로미스나인, 라필루스, 루네이트, NCT 드림, VAV, 강다니엘, 김재환, 다크비(DKB), 백예빈, 웻보이, 조현아 등이 출연하는데..
한국TV(https://www.tvhankook.com)에서도 확인해 볼수있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