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손석구, 이종원, 박재범’ 미각만족, 남성 모델이 뜬다

2023-04-19 (수) 박솔리 기자
크게 작게
‘손석구, 이종원, 박재범’ 미각만족, 남성 모델이 뜬다

사진제공=오설록

‘손석구, 이종원, 박재범’ 미각만족, 남성 모델이 뜬다

사진제공=코카-콜라사

‘손석구, 이종원, 박재범’ 미각만족, 남성 모델이 뜬다

사진제공=코카-콜라사


차 한잔, 시원한 음료 한 모금엔 남성 모델이 함께한다. 유통 업계는 휴식 같은 시간을 대세남으로 채우고 있다.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손석구와 최근 브랜드에서 주목하고 있는 이종원, 힙한 분위기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박재범까지, 마시는 것에‘더 손이 가게’ 만드는 비주얼을 만나보자.

제주의 자연을 담은 브랜드 오설록은 배우 이종원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미식, 운동, 홈파티 등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오설록 분말 콤부차를 즐기는 모습을 이종원 배우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담았다.

오설록은 이번 ‘웰콤 (Well-Kom)’ 캠페인을 통해 1일 1콤부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깔라망고, 리치피치 구성의 분말 콤부차 2종을 제안한다.


콤부차는 녹차 등에 유익균을 넣어 발효시킨 음료로서 상큼한 산미와 톡톡 튀는 탄산으로 최근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건강음료다. 제주 녹차 유래 유산균으로 만든 오설록 차제개발 스코비(SCOBY, Symbiotic Culture of Bacteria and Yeast)와 녹차추출물, 설탕 대신 벌꿀로 발효한 콤부 원액을 함유하고 있어 생기 있고 가뿐한 일상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대세 배우 손석구를 발탁했다. 코카-콜라사는 깊고 풍부한 향과 깔끔한 끝 맛을 즐길 수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조지아 커피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배우 손석구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젠틀한 외모에 댄디한 스타일을 겸비한 이미지와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역할을 소화하는 모습이 조지아의 이미지와 부합했다는 평가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손석구 배우의 강렬한 남성미와 부드러움을 겸비한 이미지가 조지아 커피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프라이트의 모델이 된 박재범은 대한민국 힙합씬을 대표하는 가수로 프로듀서와 사업가, MC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이 시대의 MZ세대가 열광하는 아티스트이자 롤 모델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 21년에 이어 스프라이트의 모델로 선정된 박재범은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다시 한번 스프라이트와의 상쾌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전 세계 19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며 입안 가득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는 올해 박재범과 함께 힙하고 쿨한 스프라이트만의 매력을 전할 캠페인을 펼친다. 바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을 ‘히트 브레이커(Heat Breaker)’ 스프라이트로 날려버리는 박재범의 스웨그 넘치는 “STAY COOL”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강렬한 상쾌함이 가득한 스프라이트는 오리지널과 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로 즐길 수 있다.

<박솔리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