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동상이몽2’ 김정아, ‘♥김진수’ 운동량 눈물 “얼마나 힘들었을까”

2023-01-16 (월)
크게 작게
‘동상이몽2’ 김정아, ‘♥김진수’ 운동량 눈물 “얼마나 힘들었을까”

/사진=’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동상이몽2'에서 축구선수 김진수의 아내 김정아가 남편의 운동량에 깜짝 놀랐다.

16일(한국시간)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국가대표 김진수가 게스트로 추천했다.

이날 김정아는 허벅지 운동을 하는 김진수를 보며 "되게 말라 보였는데 허벅지가 장난이 아니다"라며 놀랐다. 이후 김진수는 재활 및 회복 훈련에 좋은 수중 러닝을 했다. 김정아는 "신기하다. 운동을 열심히 하는구나. 경기하는 모습만 봤지 경기 뛰기까지 열심히 하는 걸 처음 봐서"라고 말했다. 김정아는 "'정말 힘들게 운동하는구나' 마음이 안쓰러웠다. 더 잘해줘야겠다?"라고 말했다.


이후 김정아는 강도 높은 운동을 힘겹게 해내는 김진수를 보며 눈물을 보였다. 김진수는 김정아에 "울어? 왜 울어"라며 김정아를 달랬다. 김진수는 "다 힘든 거야. 나만 힘든 게 아니라. 선수들이 다 힘든 거야 원래"라고 설명했다. 김정아는 울먹이며 "이렇게 고생하는 줄 모르고"라고 말했다. 김진수는 "괜찮아?"라며 김정아의 눈물을 닦았다. 김정아는 인터뷰에서 "저희한테 티를 많이 안내서 '혼자 얼마나 힘들었을까' 생각이 많이 났다"고 전했다.

한편 김진수는 두 번 연속 월드컵 출전이 좌절된 후 "'이제 끝났다'라고 얘기를 들었다. '운동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병원에서 얘기를 했었고 다시 이야기를 떠올리면 마음이 아프지만 그런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제가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진수는 "이번 월드컵은 누구보다 간절했기 때문에 누구보다 열심히 뛰고 싶었다"고 말하는데..한국TV(https://www.tvhankook.com)에서도 확인해 볼수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