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혼남녀 ‘할러데이 만남 이벤트’ 성황

2023-01-05 (목) 12:00:00
크게 작게

▶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 북미 전역서 54명 참가

미혼남녀 ‘할러데이 만남 이벤트’ 성황

듀오 할러데이 이벤트에서 참석자들이 화기애애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듀오 USA 제공]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가 주최하는 연말 만남의 장인 ‘듀오 할러데이 이벤트’가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한 공백을 뚫고 3년 만에 열려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듀오 측이 밝혔다.

듀오 USA에 따르면 지난달 22일 한인타운 더 라인 호텔에서 연말 파티의 꽃인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열렸다. 이날은 당초 미혼남녀 40명이 초대될 예정이었으나 폭발적 호응에 힘입어 남녀 각 27명씩 총 54명이 초대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듀오 측은 밝혔다.

이날 이벤트에는 미 전역과 캐나다에서까지 다양한 직업군의 미혼 남녀들이 참가해 와인과 샴페인, 스테이크 디너와 디저트 등 파티를 즐기며 ‘스피트 미팅’과 ‘매칭카드’ 작성 등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맺는 시간을 가졌다. 듀오 USA 측은 이날 행사 후 8커플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듀오 USA의 제니퍼 이 팀장은 “미국에서 공부하고 일하느라 인연을 만나기가 쉽지 않았던 한인사회 미혼 남녀들이 많은데 이날 참가자들이 전부 제 인연을 만났으면 좋겠다”며 “먼 거리도 마다하지 않고 바쁜 일정 속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느낀다”고 말했다.

듀오 USA LA (213)383-2525, 뉴욕 (201)947-2525, 웹사이트 www.duousa.net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