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조유리, 24일 컴백…물오른 사랑스러움

2022-10-09 (일)
크게 작게
조유리, 24일 컴백…물오른 사랑스러움

/사진=웨이크원

가수 조유리가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10일(한국시간 기준) 소속사 웨이크원은 "조유리가 오는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Op.22 Y-Waltz : in Minor'(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 : 인 마이너)를 발매하며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발매일과 앨범명이 적힌 무드 포스터를 했다.

조유리는 앞서 솔로 데뷔 1주년 기념 라이브 '유리조리 셀프 돌잔치'를 통해 10월 중 컴백을 깜짝 예고한 바 있다. 이어 2종의 무드 필름과 함께 무드 포스터를 연달아 공개하며 오는 24일 컴백을 알렸다.


시크한 분위기의 무드 필름과 상큼 청량한 에너지의 무드 포스터는 체리와 퍼플, 두 컬러감의 조합이 돋보인다.

'Loveable'(러버블)이란 타이틀곡명도 함께 공개됐다. 곡명만으로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포스터 속 조유리의 통통 튀는 비주얼과 맞물려 일찍부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 6월 발매했던 'Op.22 Y-Waltz : in Major'(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 : 인 메이저)'' 마찬가지로 연주곡 제목을 연상케 하며 그 의미를 한층 궁금케 했다.

한편 조유리는 오는 11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솔로 첫 단독 팬미팅 'Op.22 Y-Waltz'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