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빌리(Billlie) 츠키가 3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투)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RING ma Bell(what a wonderful world)를 비롯해 ‘my B = the Birth of emotion’(마이 비 = 더 벌스 오브 이모션), ‘B’rave~a song for Matilda(브레이브~어 송 포 마틸다), $UN palace(Stroop effect), Mcguffins~who’s the Joker?(맥거핀스 ~ 후즈 더 조커?), B@ck 2 where we Belong(백 투 웨어 위 빌롱 등 6곡이 수록됐다. /2022.08.3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걸 그룹 빌리의 츠키가 '더쇼'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6일(한국시간) 방송되는 SBS M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는 빌리의 메인 댄서 츠키가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이날 방송에서 츠키는 표정 천재라는 별명에 걸맞게 넘치는 리액션과 톡톡 튀는 상큼 발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너 'THE 미니웨이'에는 빌리가 출격한 예정이다. 'THE 미니웨이'는 MC 민희가 컴백 아티스트와 함께 무대 의상 포인트를 소개하고, 오직 '더쇼'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워킹을 해보는 코너다.
빌리 멤버들은 타이틀 곡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링 마 벨(왓 어 원더풀 월드))의 의상 포인트를 설명하고, 이번 앨범 콘셉트와 걸맞는 카리스마 워킹, 이와 상반되는 귀여운 워킹을 선보인다.
또한 '더쇼'의 '모두의 엔딩-쇼랑해(더쇼랑 미션해)'에는 4세대 청량돌, 템페스트(TEMPEST)가 출연한다. '모두의 엔딩-쇼랑해'는 제한 시간 내에 멤버 전체가 주어진 미션을 릴레이로 도전하는 코너로, 전원 미션 성공 시 멤버 모두가 엔딩 요정이 되는 '모두의 엔딩'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들은 정해진 구역에 주어진 개수만큼의 병뚜껑을 안착시키면 성공하는 미션에 도전한다.
한편 '더쇼'에는 BAE173, 빌리, CIX, 크랙시, 아이브, 다크비, 로켓펀치, 루미너스, 블리처스, 임사랑, 임윤성, 장송호, 템페스트, 트라이비가 출연한다. 이날 오후 6시 방송된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