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 킹받는 체육 시간 “너희 오늘 집에 못 간다”

2022-09-02 (금)
크게 작게
‘놀면 뭐하니’ 유재석 킹받는 체육 시간 “너희 오늘 집에 못 간다”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에서 잠시도 쉴 틈 없는 유봉두(유재석) 선생표 예능 훈련 코스가 펼쳐진다.

한국 TV(https://tvhankook.com)에서 시청할 수 있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미주, 그리고 전학생 박진주, 이이경을 위한 유봉두 선생의 새 학기 맞이 수업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유봉두는 6명 학생들과 함께 운동장에서 체육 시간을 갖고 있다. 강한 정신력은 지치지 않는 체력에서 나온다는 것. 각을 잡고 호루라기를 불고 있는 유봉두의 '킹 받는' 모습과 이와 대비돼 체조 지옥에서 허우적거리는 학생들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유봉두는 "너희들 오늘 집 못 간다"라며 하드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하하는 유봉두와 개인 면담까지 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봉두는 귀에서 피가 나도록(?) 잔소리를 하고, 몸소 시범을 보이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학생들을 이끌었다.

유봉두는 50m 달리기, 혼성 계주까지 알리며 쉴틈 없는 트레이닝을 계속했다. 이 악물고 전력 질주 중인 '남자부' 정준하, 하하, 이이경의 모습이 유봉두표 훈련 코스에 완벽 몰입한 결과를 기대하게 한다. 이 과정에서 예측불가 웃음이 쏟아져 나왔다는 후문.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