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11월 20일 월드투어 서울공연 확정
2022-09-01 (목)
/사진제공=라이브네이션코리아
가수 에릭남이 월드투어 2022 서울 공연 일정을 확정 짓고 국내 팬들과 만난다.
에릭남 월드투어 2022 서울 공연은 2022년 11월 20일(한국시간 기준)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에릭남은 자신의 이름을 딴 개인 회사를 설립하고 올해 초 정규 2집 'There And Back Again을 발표하고 대규모 월드투어 일정에 돌입했다. '그 어떤 편견도 없는 싱어송라이터 에릭남만의 경계 없는 음악을 들려주고 싶었다'는 자신감을 담은 앨범은 스포티파이와 아이튠즈 등 해외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냈고 약 50회 일정으로 진행된 북미와 유럽 공연은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 주고 있다.
최근 MBC '호적메이트'에서 에릭남은 유럽 투어 일정 중 두 동생들과 함께한 여행과 유쾌한 일상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됐다. 에릭남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던 파리 콘서트 현장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댄스 퍼포먼스까지 '본업 천재' 모먼트는 물론 팬들을 위한 달콤한 생일 축하 팬 서비스까지 완벽한 무대로 팬들을 열광시켰고 관객석을 꽉 채운 현지 팬들은 한국어 노래 가사까지 완벽히 따라 부르는 등 쉴 새 없는 함성과 열렬한 호응이 쏟아져 월드 스타 에릭남의 면모를 보여줬다.
에릭남은 전회 매진을 기록한 북미와 유럽 공연에 이어 9월 하와이, 호주, 뉴질랜드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10월에는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대만, 그리고 대망의 한국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번 공연은 2019년 'I COLOR U' 이후 무려 3년 8개월의 단독 공연 무대로 오랫동안 에릭남의 무대를 기다려 온 국내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