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동상이몽'에서 김구라가 HOT 멤버였던 토니와 신화 멤버 앤디를 질투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앤디 이은주 부부와 토니가 펜션으로 향했다.
토니는 앤디를 중학교 때부터 봤다며 '찐친인증'을 했다. 이은주는 "누구 만나고 했는지 다 알겠다"라며 앤디의 연애사를 궁금해했다. 앤디는 "옛날 연애사는 말하지 맙시다"라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이은주는 "오빠가 인기가 많았다고 했다"며 진실을 물었다. 토니는 "남자 여자 다 인기가 많았다"라고 답했다. 토니는 "운동신경이 뛰어나니까 남자들 사이에서도 이쁨 받는 스타일이고 여자들 사이에서도 외모가 귀엽고 해서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다"라고 전했다. 토니는 "나보다 많았다"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인기 많은 사람들끼리는 저런 얘기 한다 인기 없는 애들은 저런 말 안 한다"며 시샘했다.
이후 앤디 이은주 부부와 토니는 펜션에서 기다리는 천명훈을 발견했다. 여자를 기대했던 토니는 천명훈을 발견하고 실망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앞서 '동상이몽'에서는 문재완이 백지영, 김숙에 집들이 음식으로 라면 코스요리를 선보였다.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새로 이사한 집으로 여성듀오 '백숙'을 초대했다. 김구라는 김숙에 백숙을 결성한 이유에 대해 물었다. 김숙은 "송은이가 셀럽파이브 잘 돼가지고 너무 배가 아팠다. 나도 강력한 게 필요했다. 작년부터 백숙으로 하자 했는데 백지영이 흔쾌히 하겠다고 해서 나오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문재완은 이지혜에게 집들이 음식을 위한 재료를 공개했다. 문재완은 "장은 내가 다 봐왔어"라며 엄청난 양의 라면을 공개했다. 실망하는 이지혜에 문재완은 "일단 수프가 나올 거야 그리고 참치샐러드 그리고 나서 찹스테이크 그리고 마지막으로 알리오 올리오"라며 라면 코스요리를 소개했다. 이지혜는 "원래 손님 오시면 직접 요리해야 되는데 라면 괜찮겠어"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문재완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공부를 했다"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후 문재완은 야심 차게 준비한 첫 요리 옥수수 수프가 공개했다. 김숙은 수프를 안 먹는 이지혜에 "너는 왜 안 먹어"라고 물었고 이지혜는 "나는 애 낳은 지 얼마 안 돼서 건강 생각해야 돼"라며 거부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문재완은 먹음직스러운 참치 라면 샐러드를 공개했다. 백지영과 김숙은 참치 라면 샐러드를 맛보고 만족했고 이지혜도 감탄했다. 이지혜는 백지영과 김숙에 "이거 하나 만들려면 라면 10개를 까야 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현이는 어마어마한 가격의 참치 라면 샐러드에 파인 다이닝이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문재완은 우육면 찹스테이크가 공개했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김숙은 "이거 되게 비싼 요리 같은데"라고 기대했다. 이지혜는 한입 먹고는 "너무 짠데"라며 백지영과 김숙의 눈치를 살폈다. 이지혜는 "언니들은 곧 50이야 이거 먹으면 안 돼"라며 음식을 뺏었다. 김숙은 "올해 이제 소금 안 먹어도 될 것 같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는데..
한국TV(https://www.tvhankook.com)에서도 확인해 볼수있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