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모리, 자몽 에이드, 케일 주스, 커피 3가지 콘셉트의 메이크업 룩 제안
사진=토니모리, 2022 ‘서머 레시피’
자몽 과즙의 톡톡 튀는 상큼함, 케일의 싱그러움, 커피의 부드러움까지 다채로운 여름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세가지 레시피를 기억할 것.
토니모리는 시원하고 청량한 2022 서머 메이크업 룩 ‘서머 레시피(SUMMER RECIPE)’을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한 ‘퍼펙트립스 쇼킹립 09자몽쇼킹’, ‘비씨데이션 진정 커버 쿠션’, ‘더쇼킹 비건라이너 수퍼픽싱’ 등을 활용해 여름철 상큼하고 시원한 음료를 연상시키는 뷰티 레시피 콘셉트를 선보였다.
첫 번째 뷰티 레시피인 ‘자몽에이드’는 달콤 쌉사름한 자몽 과즙처럼 상큼 지수를 올려줄 메이크업으로 새로 출시한 ‘퍼펙트립스 쇼킹립 09자몽쇼킹’을 활용했다.
일명 ‘타투 틴트’로도 불리는 이 제품은 빠르고 번짐 없는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 지속력이 우수하며, 높은 발색력, 사선 어플리케이터로 정교하고 섬세하게 연출 가능하다. 토니모리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컬러 ‘퍼펙트립스 쇼킹립 09자몽쇼킹’은 덧바를수록 자몽 색이 진해지는 색상으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신선한 ‘케일 주스’를 떠오르게 하는 두 번째 뷰티 레시피는 신상 ‘비씨데이션 진정커버 쿠션’으로 피부를 내추럴하고 깔끔하게 표현했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은 더해주고 지친 피부 결은 진정 케어해주는 ‘비씨데이션 진정커버 쿠션’은 가볍지만 밀착 커버해 주며, 덧발라도 뭉침 없이 무너짐도 예쁜 롱래스팅 연출이 가능하다.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다.
한층 더 깊어진 눈매가 매력적인 세 번째 뷰티 레시피 ‘커피’는 ‘더 쇼킹 비건라이너 수퍼픽싱’을 활용해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은 잘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비건 붓펜 라이너로, 벨기에 바이오리우스 비건 인증을 받았다.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일반 블랙 컬러보다 농도가 짙은 카본 블랙 컬러를 사용해 보다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특히, 수분과 유분 모두에 번짐 없이 사용 가능해 일명 ‘#크레이지프루프’로 불릴 정도로 무더운 여름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
박솔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