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올해 초 결혼했어요”..한예리, 깜짝 결혼 소식, 쿨한 발표

2022-06-08 (수)
크게 작게
“올해 초 결혼했어요”..한예리, 깜짝 결혼 소식, 쿨한 발표

배우 한예리 /사진=사람 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예리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예리는 9일(한국시간 기준) 소속사 사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올해 초 결혼했다고 알렸다. 사람 엔터테인먼트는 "한예리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 드립니다. 소중한 인연을 만난 한예리 배우가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두 사람은 올 초,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이 참석하는 상견례를 겸한 간소한 식사 자리를 가졌고, 별도의 예식 없이 평생 동반자가 되기로 서약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한예리 배우의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만큼 신상에 대한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요청 드립니다. 한예리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축하와 축복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예리가 올해 초 결혼 했다는 소식이 놀라움을 전한 가운데, 6개월 여만에 결혼을 발표한 것에 대해 관심도 쏠리고 있다. 보통의 결혼 발표나 화보 공개, 혹은 결혼 전이나 후의 예능 출연 같은 것은 모두 스킵하고 갑작스럽고 너무도 쿨한 결혼 발표에 관심이 쏠리는 것이다. 이와 함께 한예리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목소리도 이어지고 있다.

한예리는 지난해 영화 '미나리'로 미국 오스카 시상식 무대에 올랐으며 이후 tvN '홈타운'으로 시청자를 만났다. 무용을 전공 한 한예리는 무용 무대에도 꾸준히 오르는 등 다방면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 함께 하게 된 한예리에게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