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북부한인회 회장단이 오는 14일 열리는 청소년회관 건립기금 모금 골프대회에 많은 한인들의 참가를 부탁했다.
LA북부한인회(회장 피터 백)가 오는 14일 패사디나에 위치한 브룩사이드 골프 클럽에서 제3회 청소년회관 건립기금 모금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피터 백 회장은 “몇 년전부터 청소년회관 건립을 목표로 모금 활동을 벌여왔다”며 “북부한인회 관할 지역에 거주하는 한인 주민들이 5만명에 달하므로 한인 청소년들에게 만남의 장을 열어주는 회관 건립에 많은 성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북부한인회는 2011년 글렌데일, 버뱅크, 라크라센타, 라캬나다를 중심으로 패사디나에서 아케디아, 터헝가와 실마에 이르는 LA 북부지역의 한인 거주자와 사업자들이 권익 신장을 위해 결성한 비영리 순수 봉사단체다.
피터 백 회장은 “이번 행사의 도네이션은 비영리단체를 위한 기부금으로 세금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아시아나항공권 및 푸짐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고 덧붙였다.
1.5세와 2세들로 신임회장단을 꾸려 한인회 세대 전환에 주력하고 있는 북부한인회는 설립 이래 크라센타밸리 설립 행사와 아르메니안 학살 기념행사, 소녀상 보존, 한가위 축제, 청소년 정치력 신장세미나, 주민건강을 위한 박람회 등의 정기행사를 개최해왔다. 또, 메모리얼데이 라캬나다 퍼레이드와 크리스마스 행사엔 몬트로즈 퍼레이드에 참여해 타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 있으며 충청북도 보은군과 함께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해 운영하는 미국학생체험단 초청 행사를 후원해오고 있다.
문의 (213)200-1515 샘 고 이메일 kafnla.info@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