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원더브라, 골프라인 ‘원더브라XGOLF’ 론칭

2022-04-27 (수)
크게 작게

▶ 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고강도 운동에 최적화된 언더웨어

원더브라, 골프라인 ‘원더브라XGOLF’ 론칭

라이프스타일 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의 글로벌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골프라인 언더웨어‘원더브라 X GOLF’를 출시했다. [사진제공=그리티]

라이프스타일 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의 글로벌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골프라인 언더웨어 ‘원더브라 X GOLF’를 출시했다.

원더브라 X GOLF는 어떤 움직임에도 탄탄하게 몸에 완벽 밀착되어 골프 등 고강도 운동 시 최상의 컨디션으로 활동성을 강화해주는 스포츠 언더웨어다.

와이어 없이 원더브라만의 차원이 다른 볼륨감으로 핏을 살려주는 것은 물론 높은 신축성의 ‘360 바운스 컨트롤 밴드’가 속옷이 말려 올라가는 현상을 방지해준다. 고탄력 파워넷의 ‘바운스 컨트롤 존’과 ‘바운스 컨트롤 커버’가 가슴 부분이 들뜨지 않도록 매끈한 핏을 유지시켜 줘 운동하는 내내 편안함을 선사한다.


특히 개발 기간만 무려 1년 넘게 걸릴 정도로 심혈을 기울인 ‘반타공 액티브 몰드’와 ‘입체적 패턴’은 가슴 전체를 풀컵으로 감싸 액티브한 움직임에도 한층 더 편안하고 예쁜 가슴라인을 연출해 준다.

몰드에 반타공 기법을 적용해 더 가볍고 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피부에 닿는 안쪽 면은 흡한속건 기능성 소재인 ‘아쿠아템프’ 적용으로 뜨거운 여름에도 꿉꿉함 없이 시원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