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이다희, 애슬레저로 완성한 스프링 룩 제안

2022-03-30 (수)
크게 작게

▶ 위뜨, 올 봄 스타일리시한 요가 룩·피트니스 룩 선봬

그리티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위뜨’(huit)가 브랜드 뮤즈 이다희와 함께 촬영한 봄을 닮은 화사한 색감의 2022년 SS 뉴 애슬레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다희는 랩스타일의 긴 팔 커버 업 상의와 레깅스를 입은 채 군살 없는 허리라인과 각선미로 감탄을 자아냈다. 유연한 포즈로 탄탄하면서 슬림 하고 완벽한 핏의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가녀리면서도 건강미가 물씬 느껴지는 몸매가 드러난 민소매 브라탑과 슬릿 디테일의 레거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애슬레저 룩으로 섹시한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이는 2022년 SS 신제품은 요가나 필라테스 등 강도가 낮은 운동부터 러닝이나 헬스 등 강도 높은 운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스타일리시함도 뽐낼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뉴 애슬레저 웨어다.


봄을 연상시키는 듯 부드러운 네온 파스텔 컬러에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신축성 높은 소재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은 섬세한 디테일과 높은 완성도가 돋보인다.

조혜선 그리티 상품기획 총괄 전무는 “프리미엄 소재로 고품질을 유지하면서 심플하면서도 시크하고 우아한 디테일을 살린 프렌치 감성을 담은 애슬레저 웨어를 선보여 온 위뜨를 경험해본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은 편”이라고 말했다.

이어 조 전무는 “운동 외에도 일상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과 시즌에 맞춘 전략 소재, 디자인의 신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어 시중의 저가 애슬레저 제품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애슬레저 웨어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