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가영, 세련된 스포티즘 완성한 화보
2022-03-30 (수)
배우 문가영이 르꼬끄스포르티브(르꼬끄) ‘누메로1 컬렉션’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매 시즌 트렌디 아이콘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캠페인으로 MZ세대(1980년대 초반에서 2000년대 초반 출생)의 공감을 이끌어 온 르꼬끄가 이번 시즌에는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문가영과 함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문가영은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영화와 드라마 장르를 넘나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tvN 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의 주인공 노다현 역을 맡아 다시 한번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 문가영은 누메로1 컬렉션의 아노락 자켓과 바이크 쇼츠를 함께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스킨 스쿠버, 승마, 발레 등 평소 다양한 스포츠 활동으로 다져진 건강미로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시선까지 더해 에너제틱한 모습의 화보를 완성했다.
누메로1 컬렉션은 사이클 퍼포먼스 키트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갖춘 컬렉션으로 라이딩을 즐기는 이들부터 일상에서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그가 화보에서 착용한 누메로1 아노락 자켓은 여유로운 루즈 핏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다양한 이너와의 매치가 쉬우며 볼드한 컬러 블록이 경쾌하고 스포티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소매 부분에는 아웃 포켓으로 수납성을 강화하고 등판의 3M 리플렉티브 프린트는 어두운 곳에서도 시인성과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르끄끄가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위해 친환경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