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IS 후원 장학 프로그램 접수 시작
2022-02-04 (금)
이진수 기자
신시스(SYNCIS)
한인 재정전문회사 신시스(SYNCIS)가 후원하는 장학 프로그램이 접수를 시작했다.
신시스는 자사가 후원하는 ‘라이프 해픈스 장학금 프로그램’(Life Happens Scholarship Program) 접수를 2월1일부터 3월1일까지 한 달간 받는다고 밝혔다.
장학금 수혜 대상은 부모님 또는 후견인의 사망으로 재정적 고통을 받고 있는 17~24세 사이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다.
‘라이프 해픈스 장학금 프로그램’은 미국 가정들에게 생명보험을 통한 재정적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설립 되었으며, 신시스는 라이프 해픈스 비영리 단체를 통해 매년 1만달러 씩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장학금 신청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syncis.com/scholarship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시스는 자녀 세대를 위한 재정 구조에는 학자금과 부모의 생명보험이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중요성의 인식 보급에 앞장 서 왔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신시스는 지난해부터 라이프 해픈스 장학금 프로그램의 공식 후원자로 활동하며 매년 선발된 2명의 학생에게 각 5,000달러를 기부, 지원하고 있다.
‘라이프 해픈스’(www.lifehappens.org)는 다양한 재정교육을 통해 소비자들이 개인적인 재정적 책임을 질 수 있도록 돕는 비영리 단체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