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성도 교회위한 한알의 밀알되겠다”

2022-01-20 (목) 12:00:00 손수락 기자
크게 작게

▶ 실리콘밸리 장로교회, 김종호 담임목사 취임 감사예배

▶ 신년토요 특별 새벽예배

“성도 교회위한 한알의  밀알되겠다”

실리콘밸리 장로교회 담임으로 부임한 김종호 목사가 토요 새벽기도회를 인도하고 있다.<사진 SV장로교회>

실리콘밸리장로교회는 오는 23일(일) 오전11시 동 교회 본당에서 김종호 담임목사 취임 감사 예배를 드린다.

이날 담임 취임 감사 예배를 드리는 김종호 목사는 실리콘밸리 장로교회 제4대 담임 목사로 청빙을 받아 올해1월부터 목회를 시작했다. 김 목사는 11일에는 침례교회에서 장로교회로 이적에 따른 미주한인예수교 장로회 북가주노회의 승인을 받았다. 김종호 목사는 프리몬트에 넘치는 침례교회 를 개척하여 그 동안 사역을 해오다가 이번에 실리콘밸리 장로교회에 부임하게 됐다.

김종호 목사는” 실리콘밸리장로교회의 담임으로 사역을 시작하면서 한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는다는 요한복음 12:24의 말씀을 따라 제 자신을 죽이고, 성도와 교회를 위해 매일 죽는 그런 목회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리고 제가 꿈꾸는 교회는 '은혜를 누리고 은혜를 나누는 교회'라고 밝혔다. 앞으로 실리콘밸리장로교회는 주님이 주시는 은혜를 누리게 될 것이고 그 은혜를 이웃과 지역사회와 교회들에 나눌 수 있는 교회로 주님께서 세워가실 것을 믿고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종호 목사는 올해 표어를 "교회여, 일어나라!"(사 60:1)로 정 하고 온 교우들이 주님의 하실 일을 기대하고 기도하며 올해를 시작했다. 특별히 1월의 4번의 토요새벽기도회 에서는 교회가 일어나기 위한 4가지 "은혜, 말씀, 기도, 예배" 에 집중하며 진행하고 있다. 토요일 아침 7시에 본당에서 갖는 특새를 통해 많은 교인들이 말씀으로 도전받고 뜨겁게 기도하며 많은 은혜를 경험하기를 바라고 있다. 이번 특별새벽기도회는 유튜브 라이브로도 생중계 되고 교회 웹사이트(www.svkpc.org)를 통해 정보를 얻을수 있다.

▲취임감사 예배일시: 2022년 1월 23일(주일) 오전 11시
▲장소: 실리콘밸리장로교회 본당
▲주소: 1721 Dry Creek Rd. San Jose, CA 95125
▲전화: 408-267-2345웹싸이트: www.svkpc.org

<손수락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