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밍크의 집] 밍크의 집 LA 매장 ‘백만불 대세일’

2022-01-11 (화) 12:00:00
크게 작게

▶ 고급모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밍크의 집] 밍크의 집 LA 매장 ‘백만불 대세일’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2층에 위치한 ‘밍크의 집’(대표 김광구)에서 신년 세일이 한창이다. 품질 좋은 모피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기로 유명한 ‘밍크의 집’(Ballad Furs)은 김광구 사장의 40년 모피 사랑이 가득 담겨있는 모피 전문점이다.

‘밍크의 집’ 매장에 들어서면 한인들에게 딱 맞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모피를 무려 300여 종 이상을 볼 수 있다. 반코트, 롱코트, 모자, 가방, 목도리, 지갑, 각종 악세사리 등 없는 제품을 찾는 게 더 어려울 정도다.‘밍크의 집’은 다른 모피 업체들과는 달리, 미 서부 지역에서 유일하게 자체 운영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장에서는 오로지 모피만을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따라서 품질이 매우 우수할 뿐 아니라 가격 또한 무척 저렴하다. 말 그대로 최고 품질의 모피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제공하는 매장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미국 모피협회(American Legend)로부터 샘플 제작을 의뢰 받을 정도로 그 기술과 품질을 주류사회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Ballad Furs 생산 공장과 모피의 집을 40년째 직접 운영해오고 있는 김광구 대표는 미국 모피협회가 인정하는 세계적인 모피 딜러이자 미 서부 지역 모피협회가 인정한 최고의 모피 감정가이기도 하다.


김광구 대표는 “모피 제품은 한 벌 한 벌 모두 수작업으로 만들어야 하므로 세심한 공정과 기술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한인 특유의 뚝심과 끈기로 40년 동안 매진해 이젠 다른 업체들도 부러워하는 품질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김대표는 또한 “신년을 맞아 평소에 망설였던 값비싼 모피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매장에서 전문가들의 상담과 함께 가장 적절한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LA매장: 3250 W. Olympic Blvd #212 LA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