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15~20일 온라인…교파 초월 각 지역 목사 12명 강사 초청
양춘길 목사 , 허연행 목사
JAMA(Jesus Awakening Movement for America/All Nations)가 주최하는 영적대각성부흥회가 내달 15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린다.
이번 부흥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침체에 빠진 한인교회들이 부흥회를 통해 다시 힘차게 전진하기를 함께 기도하는 자리를 갖기 위해 마련됐다.
JAMA는 “부흥회는 청교도의 신앙을 배우는 시간으로 마련해 전국 한인교회 교인들을 미국을 회복시킬 제2의 청교도로 준비하며 청교도들의 신앙 모범을 구체적으로 배워 적용시키는데 목적이 있다”며 “고 개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부흥회에는 교파를 초월한 각 지역의 목사 12명이 강사로 나선다. 강사로는 은혜한인교회 한기홍 목사, 뉴저지 필그림선교교회 양춘길 목사, 토랜스 조은교회 김우준 목사, 북가주 뉴라이프교회 위성교 목사, 필라 안디옥교회 호성기 목사, 뉴욕 프라미스교회 허연행 목사, 나성순복음교회 진유철 목사, 달라스 연합감리교회 이성철 목사, 달라스 세미한교회 이은상 목사, 시애틀 형제교회 권 준 목사, 아틀란타 연합장로교회 손정훈 목사, JAMA 김춘근 교수 등이 나선다.
강사 목사들은 청교도인에 대해, 왜 미국이 청교도 신앙을 회복해야하는지, 청교도인의 말씀과 기도 생활, 청지기 정신, 일터에서의 청교도 등에 대해 말씀을 나눌 예정이다.
JAMA는 부흥회 기간 동안 매일 아침과 저녁 두차례 30분 길이의 영상 메시지를 유튜브(2021 JAMA 청교도 신앙회복 온라인 부흥회)로 공개하며 각 교회와 교인들은 이를 함께 시청하며 기도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별도로 JAMA는 사역에 힘을 보태길 원하는 이들을 위한 후원을 받고 있다.
문의 310-995-3936, kang@jama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