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한국 우수 중소기업 제품 한자리에…

2021-09-30 (목) 서한서 기자
크게 작게

▶ 뉴저지경제인협, 북미주 글로벌 비즈니스 엑스포

▶ 오늘까지 이스트 러더포드 소재 아메리칸드림몰

한국 우수 중소기업 제품 한자리에…

29일 아메리칸드림몰에서 열린 제2회 북미주 글로벌 비즈니스 엑스포에서 홍진선(왼쪽 7번째) 뉴저지경제인협회 회장 등 주요 참석자들이 행사 개막을 알리는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뉴저지경제인협회 주최 ‘제2회 북미주 글로벌 비즈니스 엑스포’가 29일 개막했다.

30일까지 이틀간 뉴저지 이스트 러더포드 소재 아메리칸드림몰 A빌딩 3층(1 American Dream Way)에서 열리는 이번 엑스포에서는 식품·건강·뷰티 분야 우수 한국산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개막식에서 홍진선 뉴저지경제인협회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 행사를 열 수 있어 기쁘다. 지난해보다 규모가 훨씬 커지는 등 더 높은 비즈니스 도약 기회라는 취지를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올해 행사에는 한국의 중소기업과 미국에서 활동하는 한국·한인기업 35개 업체가 참여했다. 행사장에서 다양한 한국산 식품·건강^뷰티 제품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엑스포는 한인 고객들은 질 높은 한국산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고, 한국 중소기업 입장에서는 북미 진출의 교두보가 될 수 있다. 행사장에 많은 한인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산 제품의 홍보^판매와 더불어 한국문화를 알리는 K팝 댄스 경연대회도 열린다. 협회에 따르면 최종 본선은 30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서한서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