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가 수파드엘릭사(supadelixir)의 에스테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한스 펩타이드(Hahn’s Peptide)’를 런칭 했다.
‘한스 펩타이드’는 수파드엘릭사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새롭게 선보이는 펩타이드 전문 더마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로 30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다양한 자체 특허 펩타이드 성분과 고기능성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제품이다.
국보는 ‘한스 펩타이드’ 런칭 기념으로 6개 제품을 40% 특별 세일가에 판매한다. 특히 멤버십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국보에 따르면 안티에이징 라인인
▲‘리바이셀’은 REVITALIZE와 CELL의 합성어로 ‘피부세포에 활력을 채워준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리바이셀 세럼에는 FGF-1(섬유아세포성장인자) 유래 펩타이드 ‘Syndermin(신더민)’이 함유, 피부 진피층의 핵심 요소에 유효한 효과와 밀도 높은 개선력으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데 도움을 주고, 리바이셀 크림에는 EGF(상피세포성장인자) 유래 펩타이드 ‘Synepin(시네핀)’이 함유, 피부 표피에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채워주는 데 도움을 준다.
리바이셀 세럼과 크림을 같이 사용할 경우, 피부 진피와 표피에 단계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한스펩타이드 측의 설명이다.
▲’아쿠아닌’은 AQUA와 아디포닌(Adiponin) 펩타이드 성분의 합성어로, 표피의 묵은 각질을 정돈하고,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며,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순한 수분 라인이다.
아쿠아닌 토너는 점도 있는 액상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에 각질을 제거해주는 동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아쿠아닌 에멀젼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도록 해 피부타입과 관계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보는 “무색소, 무향료, 무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이 전혀 함유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전 연령층은 물론 피부가 예민한 남성분들도 사용 가능하다”며 많은 관심과 구매를 기대했다.
‘한스 펩타이드’는 노던 158가 국보 여성매장(158-1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전화 718-886-3353)과 노던 208가 국보 남성매장(208-17 Northern Blvd, Bayside, NY 11361/전화 718- 886-3344)에서 판매한다. 또한 웹사이트 mykukbo.co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