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 봉사 ‘파바월드’ 신임 학생 임원단 출범

파바월드 신임 학생 회장단과 학부모들이 출범식을 갖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고 있다.
한인 청소년 봉사단체인 파바월드(회장 명원식)가 2021-22 학년도 신임 학생 임원단을 구성해 출범식을 갖고 더욱 활발한 봉사활동을 다짐했다.
지난 24일 열린 출범식 행사에서는 전년도 회장단 케네스 김·앨리슨 이 학생의 축하 속에 신임 학생 회장단으로 하나 최·카일 이 회장이 취임, 더욱 즐겁고 열정적으로 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하고 회원 간 친목을 쌓으며 나아가 환경보호 및 인종차별 대처 등 사회 이슈에도 더욱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활동할 계획을 밝혔다.
파바월드는 현재까지 비대면으로 튜터링, 커뮤니티 환경미화, 리사이클링, 푸드뱅크 등 봉사를 진행해왔으며, 향후 코로나19 관련 제한 완화에 맞춰 커뮤니티 봉사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차세대 리더십 확대를 위한 활동 등도 적극 진행해 한인 커뮤니티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무료 튜터링 활동을 확충하고 올 여름 차세대 한인 역사교육 및 리더십 함양 컨퍼런스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바월드의 신임 학생회장단의 명단은 ▲학생 회장: 하나 최, 카일 이 ▲학생 부회장: 앤드루 조, 데이빗 정, 이사벨라 김, 자넷 전, 신지호, 크리스 이 등이다.
문의 (213)252-8290, 웹사이트 www.pavaworld.org, 이메일 pavaworldgo@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