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봄철 피부건조, “저리 비켜~”

2021-04-21 (수) 이상민 기자
크게 작게

▶ 스킨케어 성분, 자외선 차단 기능 더한 메이크업 제품 각광

완연한 봄 날씨에 접어든 4월 중순. 스킨케어 성분이 수분 광채를 더 해주는 메이크업 제품들의 출시가 대세를 이루었다. 또한 봄철 점점 강해지는 햇살과 미세먼지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자외선 차단, 미세먼지 흡착 방지 등의 기능성을 더한 제품들 역시 활발하게 선보여져 관심을 모았다.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는 빛나는 보석처럼 촉촉한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를 출시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는 언제 어디서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해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피부 수분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결합된 ‘히아루로겐’ 및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레스베라트롤’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잡티 등 결점을 커버해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4가지 색상의 라떼를 적용했다.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얼 다이아 베이지’,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리얼 다이아 핑크’,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얼 다이아 화이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리얼 다이아 블루민트’ 등 4가지 색상을 더해 정교한 피부 톤 보정을 도와준다.

글로벌 에코 더샘은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편안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비건 파데 ‘스튜디오 슬림 핏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얇고 가벼운 밀착력으로 본연의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파운데이션으로 필 마스크 시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수분 에센스를 74% 함유한 촉촉한 텍스처로 수분 젤을 바른 듯 청량함을 선사하며 가볍고 편안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더샘 메이크업 제품 중 처음으로 비건 인증을 받아 더욱 특별하다. 이번 신제품은 국제적인 공신력과 신뢰도가 높은 이탈리아 브이라벨社에서 비건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휴대가 편한 10ml 합리적인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컬러는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21호 브라이트’와 자연스럽게 커버되는 ‘23호 헬시’ 두 가지로 구성되었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는 강력한 피부 케어 효과와 혁신적인 포뮬러로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줄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수분감 넘치는 텍스처로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해주며 피부를 생기 있게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유지시켜 주며 피부의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동시에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한 느낌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와 자외선 차단(SPF23/PA++) 효과가 있으며 총 6가지의 쉐이드로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얇지만 강력한 밀착력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NEW 블랙 쿠션’을 내놓았다.

‘NEW 블랙 쿠션’은 블랙 라인 공통 기술인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뛰어난 커버력을 자랑하고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한다. 얇지만 강력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마스크 사용에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NEW 블랙 쿠션’은 피부 본연의 색을 살릴 수 있도록 8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 아시아인 2000명의 피부색을 연구해 독자적인 컬러체계를 구축했다.

헤라 쿠션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선명한 블랙 컬러와 섬세한 골드 심볼 포인트를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 가치까지 높였다.

<이상민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