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세계한인무역협회(옥타LA·회장 최영석)가 지난 3일 1차 창업웨비나에 이어 오는 10일 수요일 오후 5시에 2차 창업 웨비나를 개최한다.
10일 열리는 창업웨비나는 창업준비시 필수적인 재정, 회계 전략과 사업자금 정부지원 프로그램 소개, 지적재산권, 그리고 온라인 마케팅의 다양한 전략과 기법에 대해 설명한다.
이날 창업웨비나 1강은 ‘창업준비-이것은 알아야 한다’를 주제로 ▲창업자가 알아야 할 재정전략(스탠리 차 공인회계사, SKC 회계법인 대표) ▲사업자금 정부지원프로그램 소개(지니 양, Pace Business & Loan Counselor) ▲창업자가 알아야 할 지적재산권/제임스 이, ACI Law Group,컨설턴트)이며 2강은 창업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준비와 전략-김요환, Clerian, Inc. 대표)이 있게 된다.
옥타 LA의 최영석 회장은 “지난 1차 창업 웨비나에 참석자가 많아 성황을 이뤘다”며 “참석자들이 실질적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하고 융자정보까지 연결해주는 팔로업 프로그램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옥타 LA는 향후 지속적인 창업 웨비나를 통해 한인경제 활성화에 일조한다는 계획을 세워놓고 있다.
이번 2차 창업 웨비나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OKTA LA 웹사이트(Oktala.net)에서 바로 참가 신청하거나 oktalausa@oktala.net으로 문의하면 된다. ACI 법률그룹, 바디프렌드, AmGreen solar, 한라산 소주가 후원하는 이번 웨비나는 나중에 녹화해 유튜브로도 방영할 예정이다.
전화문의(323)939-6582
<
박흥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