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요즘 필요한 환절기 잇 아이템은?

2021-03-03 (수) 이상민 기자
크게 작게

▶ 진정·수분 케어부터 각질·모공과 헤어 케어 등 환절기 아이템 봇물

2월 4주차에는 상반기 주력 아이템들 이외에도 환절기를 겨냥한 다양한 뷰티템들의 출시가 봇물을 이루었다.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을 내세운 봄 시즌 제품들부터 특별하고 안전한 성분들을 내세운 클렌징, 선케어, 각질케어, 헤어케어 등 환절기 시즌 관련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된 것.

먼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집중 진정 케어 제품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와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과 진정 효능이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 다양한 진정·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매끈하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예민하고 연약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는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를 그대로 담은 패드 제품으로 대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섬유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패드로 닦아내기만 하면 빠르게 피부 결을 정돈할 수 있으며 자극 받은 피부에 패드를 올려 토너팩으로 활용하면 즉각적으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고 수분 충전을 돕는다.

글로벌 에코 더샘은 시카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진정 케어 라인 ‘힐링 듀 시카’ 라인을 선보였다.

마일드한 사용감의 클렌징 폼,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수분 진정 크림, 수딩 선 크림 3종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힐링 듀 시카 마일드 클렌징 폼’은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섬세하게 제거해 부드러운 피부 결을 선사하는 마일드한 클렌징 폼이다. 피부 진정에 좋은 시카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힘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힐링 듀 시카 수분 크림’은 병풀 추출물이 79% 함유되어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8종 히알루론산이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도와 보습력 향상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힐링 듀 시카 수딩 선 크림’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SPF50+ PA++++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시카 성분이 포함되어 진정 효과 및 허브 포어 콤플렉스가 피부의 과잉 피지를 잡아주고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 보송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쳐 있는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순한 성분은 물론 충분한 보습을 선사해 피부를 안정감 있는 상태로 유지시키는 효과까지 고려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판테놀 워터 젤 크림’은 D-판테놀로 불리는 비타민 B5와 미세녹조류 수분 에너지 데저티카를 주성분으로 한 초(草)장벽 젤 크림이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수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며 pH5.5의 약산성 제형으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논나노 선 밀크’는 백탁 현상에 대한 걱정 없이 가벼운 발림성으로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피부의 진정을 도와준다.

탄탄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쿨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부터 보습이 가능하며 논나노 제품으로 선크림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상민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