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식 포장마차 분위기 느끼세요”

2021-02-24 (수) 12:00:00 박흥률 기자
크게 작게

▶ 엠코카페/ 포차

▶ 타운 ‘엠코카페’ 25일부터 오후엔 포차 변신

“한국식 포장마차 분위기 느끼세요”

한인타운의 새로운 명소 엠코 포장 마차에서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코로나로 지친 우리를 위해 늦은 밤까지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혼자라면 어때요”

한인타운 올림픽가 삼호 관광 본사에 자리 잡은 엠코 카페가 새롭게 포장마차(포차)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성업중인 앰코카페는 커피 및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영업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오는 25일부터 오후3시~오후11에는 포장마차로 변신하게 된다.

엠코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삼호관광의 신영임 부사장은 “한국의 포장 마차 문화가 LA에 상륙해 한인타운에서도 한국의 포차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주류 사회에서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엠코가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그동안 스페샬리티 커피로 유명해진 엠코 카페는 향기좋은 커피 맛도 좋지만 충분한 파킹랏과 젊은이들을 위한 K팝 음악으로 커피 매니아들 간에는 유명한 만남의 장소로 자리 잡았다.

엠코 포차의 메인 메뉴는 신선한 랍스터, 굴, 조개 등 고급 식당과 똑같은 요리이지만 포차인 만큼 가격이 저렴하게 제공되고 있다. 아울러 포차 메뉴에 빠질 수 없는 따뜻한 국물의 우동과 어묵 꼬치, 홍합탕이 준비되어 있고 숯불구이로는 민물장어, 쭈꾸미, 통 오징어 등이 기다리고 있다. 또 포차의 단골 메뉴인 다양한 꼬치 구이와 해물 파전이 입맛을 돋우게 한다.

깨끗한 주방에서 엄선된 식자재로 유명한 셰프의 맛있는 요리로 엠코 포장 마차가 밤늦게까지 야외에서 맛있는 음식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포창 마차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웹사이트 www.coffeemco.com

▲단체 예약 213-674-7381

▲주소 2580 W. Olympic Blvd #2, LA

<박흥률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