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광법성포굴비 인기, 박스 포장 서비스까지 제공
데믹 속 비대면 설 명절 선물로 그 어느 해보다 건강식품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마이코 백화점은 설 명절을 앞두고 그동안 감사와 사랑과 함께 올 한 해 건강을 담은 설 특별선물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첫 번째로 추천하는 선물은 마이코 백화점 선물세트 지존인 영광법성포굴비 및 영광보리굴비 세트다.
헤나 김 팀장은 “지난 몇 년 동안 고객들이 최고급 영광법성포굴비로 인정해 건강과 맛까지 고려한 최고의 명절 선물이 될 것”이라며 “박스 포장 서비스까지 제공해 바로 선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이코 백화점 영광법성포 굴비는 10마리 30달러, 40마리 100달러이며, 영광 보리굴비는 10마리 180달러로 고급 선물로 최고의 선택이다. 이외 고창 선운사 풍천장어는 3마리 120달러로 고급스러운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마이코백화점 특화는 전라북도 무주산 건강식품이다. 김 팀장은 “가까운 지인 여러명에게 선물하기에 좋도록 여러 박스를 구입하면 가격 부담을 줄였다”며 “코로나바이러스로 면역력 강화 식품이 필수 선물 제품으로 자리잡았다”고 설명했다.
마이코 백화점에서 면역력 강화 베스트셀러 제품은 단연 명품 꿀로 알려진 정읍산 꿀벌화분(꽃가루)이다. 가공된 일반 건강식품과 달리 천연 꿀로 하루 한 숟가락 꿀 복용으로 천연 항생제 효과가 있어 온가족을 위한 선물로 적당하다. 특히 갱년기 증세와 아이들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다. 꿀벌화분(꽃가루)는 1kg 60달러다.
지인 여러 명을 위한 추천 선물제품은 배진액 1박스 25달러, 5박스 100달러,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즙 1박스 30달러, 4박스 100달러, 쌍화탕 1박스 30달러, 4박스 100달러, 무주 유기농 사과즙 1박스 30달러, 5박스 100달러 등이다.
단품 설 명절 선물로는 전라북도 부안군 곰소에서 만든 깔끔하고 싱싱한 젓갈을 추천한다.
한편, 고급 육류를 비롯해 다양한 설 선물용품이 준비되어 있는 고국통신 판매도 진행 중이다.
▲주소: 939 S.Western Ave. LA.
▲문의: (323)734-1234
▲웹사이트: www.maiko.kr
<
이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