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J부동산중개인협 ‘2020년 우수 부동산인’
이스턴 부동산(사장 제이슨 이 · 사진)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이스턴 부동산(사장 제이슨 이·사진)의 중개인 17명이 뉴저지부동산중개인협회(NJAR)가 수여하는 ‘2020년 우수 부동산인 상(Circle Of Excellence Sales Award)’을 수상한다.
8일, 이스턴 부동산에 따르면 금상 3명, 은상 8명, 동상 6명 등 총 17명이 우수 부동산인 상을 받는다.
수상자는 ▲금상 Jason Lee, Sara Shin, Sung Sul ▲은상 In Chang, Ji Eun Go, Ming Gu, Grace Jo, Bok Kim, Margaret Kim, Jin Park, Jungae Becky Yoo ▲동상 Penelope Gomes, Miae Jo, Kang Ah Kim, Young Lee, Joungyun Youn, Soo Yu 에이전트다.
뉴저지부동산중개인협회는 매년 버겐카운티에서 활동하는 부동산인들 중 우수한 실적을 거둔 중개인의 명단을 발표하고 있다.
북부 뉴저지 전체 에이전트는 7,500여명으로 연 매매 30건 이상 및 2,000만달러 이상의 실적을 올린 경우 플래티늄이, 매매 25건 이상 및 1,200만달러 이상의 실적을 올린 경우 금상이 수여된다. 또한 은상은 650만달러 이상 및 매매 20건 이상, 동상은 250만달러 이상 및 매매 15건 이상 실적을 올린 부동산인에게 돌아간다.
한편 올해 수상행사는 팬데믹을 이유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