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인삼공사 “정관장 먹고 힘내세요”

2021-01-21 (목) 12:00:00 조환동 기자
크게 작게

▶ KYCC 150명에 증정

인삼공사 “정관장 먹고 힘내세요”

KGC인삼공사 미주법인의 이흥실 법인장(오른쪽 두 번째)과 KYCC 송종호 관장(왼쪽 두 번째)이 기부된 제품앞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한국인삼공사(KGC인삼공사)가 한인 커뮤니티 내 봉사단체와 기관, 기업에 대한 정관장 제품 무료 증정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KGC인삼공사 미주법인은 지난해 코로나 팬데믹 이후 프론트라인에서 일하고 있는 한인 기관과 기업 직원들을 위한 ‘Back to Work’ 캠페인과 소외층을 위해 노력하는 커뮤니티 봉사단체에 정관장 제품을 기증하는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들 기관과 단체에 ‘대한민국 대표 면역력 제품’인 정관장을 선물함으로써 커뮤니티 보호에 이바지하겠다는 취지로 시작했다.

KGC인삼공사는 이번에는 20일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관장 송정호)에서 제품 증정식을 가졌다. KGC인삼공사는 팬데믹의 어려움 속에서도 세금보고 대행 서비스, 한인 취업 연결 그리고 한인타운에 주거하거나 취업부모들의 자녀들을 돌보아주는 데이케어센터를 운영 하는 등 소외 계층과 저소득층, 타인종들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KYCC 직원 150여명 모두의 면역력을 위해 다양한 정관장 제품을 선물하는 증정식을 가졌다.

KGC인삼공사 미주법인의 이흥실 법인장은 이날 증정식에서 “바이러스에 노출이 될 수 있는 위협 속에서도 우리 모두를 위해 일하거나 봉사중인 분들을 위해 저희가 응원하고 힘을 더해 드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정관장의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지원은 계속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조환동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