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날씨엔 수분과 영양분의 손실이 커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 그대로 방치할 경우, 피부가 거칠어지고 갈라짐은 물론 주름이 생기면서 피부노화가 촉진 될 수 있다. 노화가 시작되는 첫 단계는 바로 건조함으로 피부의 문제점은 대부분 건조함에서 출발한다.
DK앨란 로션(사진)은 못 견디게 갈라지고 가려운 피부에 바르면 강력한 보습효과로 건조하거나 가렵지 않게 된다. 계속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이는 피부가 28일간을 주기로 각질이 떨어지고 새 세포가 생성되기 때문이다.
“칙칙하고 푸석하던 얼굴이 DK엘란 로션을 사용한 뒤 맑고 촉촉해 졌다”, “가려운(아토피) 피부에 최고”, “가렵고 각질이 일어나 갈라진 손, 발이 눈에 띄게 부드럽고 매끈해졌다” 등 소비자들의 생생한 체험담이 잇따르고 있다.
DK엘란에 따르면 피부건조로 일어나는 가려움과 갈라짐, 각질, 주름 등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 크게 개선될 수 있다는데 착안해 제품을 개발했다.
DK엘란 로션은 스쿠알렌과 알로에, 비타민 E, 아보카도, 호호바 등 식물성 물질들을 합성시켜 극대화된 보습효과로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DK엘란 로션은 얼굴, 바디, 핸드, 풋 로션 등 총 4가지다. 스페셜 세일시 개당 15달러인 것을 3개 이상 구매시 12달러에 원하는 종류를 골라 구매 할수 있다. 현재 미 전역의 450여개 판매처(아마존, 한인 화장품점, 건강식품, 네일살롱, 약국 등)에서 판매중으로 효도선물이나 귀국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문의: (847) 920-1449
▲웹사이트: www.dkel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