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25일 온라인 개최 … 25일 맥도날드 후원‘더 보이즈’와 함께하는 특별 프로그램 열려
‘케이콘 택트 시즌 2’에서 맥도날드 후원 특별 프로그램 ‘더 보이즈에 반한 순간’에 출연하는 더 보이즈 멤버들. [사진제공=맥도날드]
맥도날드(McDonald’s)가 올해도 변함없이 세계 최대 한국 문화 및 음악 컨벤션 ‘케이콘’(KCON)을 후원한다. K-pop 팬들은 16일부터 25일까지 ‘케이콘 택트 시즌 2’(KCON: TACT season 2)를 원하는 장소에서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25일에는 케이콘 택트의 주요 출연가수인 인기그룹 ‘더 보이즈’의 11명 멤버와 함께하는 맥도날드 후원 특별 프로그램 ‘더 보이즈에 반한 순간’(Crush Moment with The Boyz)이 방송된다.
지난 2주간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통해 ‘더 보이즈’의 팬클럽 ‘THE B/더비’ 회원들이 자신의 입덕 순간을 공유했는데, 영상을 통해 ‘더 보이즈’가 이중 최고의 순간들을 직접 선정, 재현할 예정이다.
맥도날드의 엘리자베스 캠벨 문화 참여 담당 수석디렉터는 “6년 연속 KCON과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
특히 재미있고 의미 있는 행사와 순간들을 많이 접할 수 없는 상황에 열리는 행사라 더욱 뜻 깊다”며 “K-pop이 고객들께 얼마나 중요한지 인지하고 있고, 이 상징적인 문화행사를 계속 함께 할 수 있어, 또 팬들께 ‘더 보이즈’와 함께할 기회를 드릴 수 있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 한다”고 밝혔다.
‘더 보이즈’는 “맥도날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온라인으로 팬들을 만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KCON의 오랜 후원사로 뉴욕과 LA이벤트 모두에서 인기 만점 ‘팝업 부스’를 운영해왔다.
한편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케이콘 택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kconus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프로그램은 엠넷 K팝(www.youtube.com/mnet)과 KCON 공식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kcon)에서만 스트리밍으로 만날 수 있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