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던 208가 ‘국보 남성패션 전문매장’이 ‘가을남자’로 변신시켜줄 최신 한국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가을남자의 대명사인 트렌치코트부터 실용성이 돋보이는 바람막이 자켓, 그리고 국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바지까지 다양한 신상을 만나볼 수 있다.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 넘치는 트렌치코트는 한국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70대부터 30대까지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자켓도 인기다.
또한 쌀쌀해진 날씨로 보온이 강조되는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면서 신상 구스다운과 패딩 등의 판매도 시작됐다. 경량성과 보온성이 극대화돼 올 가을, 겨울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했다.
국보의 시크니처 제품격인 바지는 해가 갈수록 가볍고 활동성이 편해지고 있는데, 입은 듯 안입은 듯 보온성까지 갖춘 기능성 바지들이 올해는 더욱 눈에 띈다.
이 외 어디에 받쳐 입어도 무난한 티셔츠와 가을등산, 골프 족들을 위한 캐주얼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국보는 가을을 맞아 ‘최대 75%의 특별 할인전’을 마련했다.
국보 남성패션매장은 주차장이 완비돼 있고, 연중무휴 주7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영업한다.
▶주소: 208-17 Northern Blvd, Bayside, NY 11361 ▶전화 718-886-3344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