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하늘나라가 바로 지금 여기에서”

2020-10-01 (목)
크게 작게

▶ SAC 정혜엘리사벳 성당 어린이놀이터 축성식

▶ 본당 설립 40주년, 복음전도 지역사회봉사 앞장

“하늘나라가 바로 지금 여기에서”

이재영 요셉 신부가 정혜엘리사벳 성당의 어린이 놀이터 축성식을 하고 있다. <사진 정혜엘리사벳 성당>

새크라멘토 정혜엘리사벳 성당은 지난 20일 어린이 놀이터 축성식을 거행하였다.

본당설립 40주년과 김대건 안드레아와 정하상 바오로 동료 순교자 기념일에 가진 어린이 놀이터 축성식은 이재영 요셉 신부의 집전으로 진행됐다. 이재영 신부는 “하늘나라를 어린이에 비유하시며 하늘나라가 바로 지금 여기에서 시작한다”면서 순수한 사랑의 실천을 강조했다. 또 새크라멘토 한인천주교회는 인류구원을 선포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따르며 그동안 성당내외에 종교 인종 성별을 떠나 다양한 봉사로 지역사회와 함께 해온 성당이라고 격려했다.

정혜엘리사벳 성당은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힘들어 하는 이들에게 라이온스 클럽과 함께 매년 무료 건강검진 등 의료봉사를 해왔으며 한국문화 음식페스티벌 행사로 새크라멘토에 한류문화를 알리기도 하였다.


또 3,100권의 신간서적 등 다양한 도서를 구비하고 지역사회에 개방하여 지치고 힘든 이민사회 동포들의 삶에 위안을 주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 사랑 안에서 인문학 시 수필 소설 등 문학활동을 통해 인간적 연대와 소통으로 따듯한 생명으로 초대를 추구하고 있다.

가톨릭 신자로서 입교 문의와 도서 열람을 원하면 다음으로 연락하면 된다.
성당 연락처: 사무실 (916)368-9204, Cell (916)847-8202, www.sackcc.net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