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당뇨·고혈압 등 대사증후군 개선제‘엘레오틴’미 진출

2020-09-15 (화)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비즈니스 탐방 - ‘이스트우드 바이오 메디컬’

▶ 천연원료 생산 …캐나다 광고 심의기구서‘세계 1위’인증

당뇨·고혈압 등 대사증후군 개선제‘엘레오틴’미 진출

엘레오틴 프로모션 광고 포스터.

당뇨·고혈압 등 대사증후군 개선제‘엘레오틴’미 진출

설립자 김영수 박사



캐나다 토론토 주식시장 상장 한인기업인 ‘이스트우드 바이오 메디컬’(Eastwood Bio-Medical Research Inc. 설립자 김영수 박사)이 개발, 출시한 ‘엘레오틴’(Eleotin)이 미주시장에 진출했다.

이스트우드의 제품들은 고급 천연원료로 생산된 당뇨, 고혈압 등 대사증후군 증상 개선에 특화된 제품으로 세계 1위를 자랑한다. 실제 캐나다 공식 광고 심의기구에서 ‘세계 1위’ 인증(인증번호 DP536486-E)을 받은 제품이란 설명이다. 이와 함께 천연 비타민과 전립선 요로감염, 장건강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 등 다양한 건강제품들도 개발, 출시하고 있다.


이스트우드는
▲당뇨환자를 위한 치료제로 복용이 편리(아침, 점심, 저녁용 캡슐)한 ‘엘레오틴 골드캡슐’과
▲고급 천연재료로 생산한 천연 비타민C 제품으로 항산화작용을 기대하는 ‘엘레오틴 Ma5’
▲팬데믹 시대 최고의 선택, 중금속 배출, 항염 및 면역력 강화제인 ‘엘레오틴 카타로스’
▲고혈압 치료 및 예방에 탁월하며 캡슐로 복용이 편리한 ‘LBM Formula 엘레오틴’
▲몸속의 숙변과 독소제거에 탁월한 다이어트 제품인 ‘엘레오틴 칼리메라’ 등을
3개월 치 주문 시 한 달분을 무료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신장 및 혈당개선, 혈액순화에 좋은 ‘티’(Tea)도 선물로 증정한다.

지난 1995년 설립(설립자 김영수 박사)한 캐나다 밴쿠버의 한인기업인 이스트우드는 캐나다 상장 기업으로 당뇨의 종주국 캐나다 정부를 포함해 몇몇 정부들로부터 90여개의 제품에 관한 인허가를 취득한 회사다.

설립자 김영수 박사는 “캐나다 총리의 권유로 대사증후군 자연치료 신물질(P700) 연구에 주력, P700 기술 독점권을 받았다”며 “이스트우드의 원천기술인 P700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천연 재료만을 사용, 노화되고 무뎌진 인슐린 수용체를 씻어내 몸 밖으로 내보내고, 새로운 인슐린 수용체를 생성시켜 인슐린 저항성을 안전하게 떨어뜨리며 몇 가지 추가적인 작용기전도 발생 시킨다”고 밝혔다.

P700은 유일하게 인슐린 저항성을 떨어뜨려주고, 세포를 정상화 시켜주는 신물질이라는 연구결과가 학술지에 많이 실렸다는 설명이다.

김 박사는 “이스트우드가 생산중인 모든 제품은 화학제재 0%인 천연재료이고, P700이 함유돼 있어 당뇨 등 대사증후군의 근본적이 개선이 가능하며 그 과정에 부작용이나 후유증은 없다”고 강조한 후 “최근 연구결과에 따르면 치매와 비만, 고혈압, 심혈관 질환, 당뇨 등은 그 원인의 50% 이상이 인슐린 저항성에 기인한다.

천연제품으로 수많은 대사질환(치매, 1형 당뇨, 신장투석 등) 환자들의 대사증후군 병세 완화에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김 박사는 중국의 국가중점 대학인 청화대와 파트너십을 맺고, 고대황실비방과 현대의학을 접목한 디톡스 제품 ‘칼리메라’를 공동 개발한 사상 첫 중국약초협회 외국인 이사이기도 하다.

김 박사는 “인슐린 저항성을 자연적인 수단으로 떨어뜨리는 독점 기술로 세계 최대 제약·건강기능식품회사로 성장해 나가겠다”며 “콜레스테롤 양약, 화학진통제 등 기존 약들을 천연재료로 대체하는 세계 선두 주자로서, ‘약은 다 똑같이 별 다른 것 없을 거야’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예전과 달라지는 몸 상태를 경험, 제품에 대한 믿음을 가질 수 있게 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문의 및 상담 972-703-9797/403-363-9088
https://m.eleotin.co.kr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